본문 바로가기
은행, 증권, 금융 정보

SKT 키즈폰 만드신, 만드실 분들 꼭 추가할인 잊지 마시길

by JeromeEugeneMorrow 2019. 2. 18.

SKT 키즈폰 만들고도 놓치면 못 찾아먹는 ...

1. 가족결합 인터넷 할인 - 이거 대리점에서 신청해야 한다. 가족관계 증명서 필요하고, 신분증 필요하다. 집에 사용하는 인터넷도 SK브로드밴드이고, SKT 사용하는 가족이 있고 아이의 키즈폰을 SKT로 했다면 결합 할인 가능하다. 인터넷 요금이 추가로 1천원 이상 할인되고, 아이의 데이터도 500MB 늘어난다. 

2. 2회선 통화 무료만 하면 안된다. 위치정보도 부모 모두 확인하려면...?

일단 키즈폰은 가입시에 지정한 2개 회선에 대해 통화가 무제한이다. 그런데 이게 딱히 부모의 번호가 아니라 그냥 2회선이다. 따라서 아이가 어디있는지 확인하려면 '쿠키즈 미니'라는 어플을 깔아서 써야 하는데.. 이게 가입시에 최초에 법정대리인 1명만 해놨다면 아이의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법정대리인은 1명만 된다. 그래서 아빠가 만약 법정대리인으로 해서 키즈폰을 가입하고 2회선 통화 무료를 해도 엄마는 아이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안된다. 따라서 2회선 지정 통화 무료를 신청하면서 법정대리인을 2명으로 등록해야 한다.


당연히 가족관계증명서, 신분증, 아이의 기본증명서 가 필요하다. 이렇게 해야 엄마 아빠 모두 아이의 위치 정보 확인이 된다.

3.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키즈폰은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 가입이 혜택이 더 많다. 광고하는 것 같아서 링크는 걸지 않겠으나, 꼭 포털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광고 링크 몇개 카카오톡 문의 해서 혜택 많은 곳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 

4. 키즈폰 가입은 기본적으로 어린이 요금제이므로 어린이가 아니면 가입이 안되는데 문제는 어린이가 성인이 아니므로 부모 가족관계 증명서, 어린이의 기본증명서가 필요하다. 모두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한데 무료이다. 


키즈폰 가입 경험담은 여기 https://newtv.tistory.com/298

그리고 가입해서 위치정보 확인하고 사용한 후기는 여기  https://newtv.tistory.com/299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