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중계동 건영옴니프라자 5층에 있는 중국대반점 중국식 냉면

by Jerome Eugene Morrow 2019. 8. 13.

중국식 냉면이 생각나서 검색을 하다가 중계동 건영옴니프라자 5층에 있는 중국집 중국대반점을 가 보았다.

식당은 크고 깨끗하고, 할머니 할아버지, 가족단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온 상태였다. 중국식 냉면은 8천원. 내가 받은 메뉴판엔 7천원이라고 적혀있었고 인터넷에 올라온 다른 메뉴판엔 8천원이라고 되어 있기도 한데, 어쨌든 계산은 8천원이 됐다. 주차는 2시간 무료.

냉면은 중국식이라서 새우랑, 오이랑, 오징어 해물, 오향장육같은 고기가 들어가 있고 땅콩 소스가 밑에 가라앉은 방식이라 휘휘 저어서 먹으면 된다.

그릇이 길쭉해서 특이하고 이쁜데 먹기에 좀 불편했다. 맛은 중국식 냉면이 다 그렇듯 땅콩 소스의 양이 좌우한다. 그런데 좀 강했다. 중국냉면 잘하는 집은 불쑥불쑥 발견되긴 하는데. 이 중국대반점의 중국냉면도 B+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생각보다 약간 미지근했고, 뭔가 아쉬움이 있는 땅콩 소스였다. 메뉴판에 7천원인데 8천원 받아서 그랬나?? 암튼 계산하기 전까지는 7천원인줄알고 먹다가 8천원으로 계산하고 나와서인지도 ㅎㅎ 

그래도 어르신들이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아서 기본은 하는 중국집인듯. 요새 중국요리집을 선택할때는 탕수육말고, 자장면 짬뽕말고 다른거 하는게 몇가지가 있나 봐야 하는데 이 중국대반점은 다른 것도 다하는 것 같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