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20

감자튀김 직접 만들어 본 후기 에어프라이어 feat. 에어프라이어로 전까지 감자튀김 재료를 사 보았는데 감자가 많이 생겨서 집에서 아예 직접 감자튀김을 만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사먹는 감자튀김은 감자 100퍼센트가 아니라 밀가루가 포함이네요. 그래서 그냥 순수한 감자만으로 감자튀김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에 감자튀김 재료를 사서 만든 후기는 여기에.. 그치만 이번에는 직접 만들었습니다. https://newtv.tistory.com/304 톰슨 에어프라이어 사자마자 감자튀김 만들어 본 이야기 톰슨 에어프라이어를 샀어요. 큰거 사면 좋다던데 2.5리터로 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 좋네요. 혹시 남자분들이나 결혼을 앞둔 분들이 가전제품 3가지를 사야한다면 1순위가 빨래 건조기, 2순위가 에어프라.. newtv.tistory.com 생각.. 2019. 8. 28.
실업급여 취업활동 증명 그리고 대체 방법 실업급여 받으려면 한달에 한번 취업활동 증명을 해야 한다. 이건 인터넷으로 하는 경우와 방문하는경우가 있는데 일단 몇번은 대부분 인터넷으로 한다. 인터넷으로 할때는 고용센터에서 알려준대로 고용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업급여 를 위한 취업활동 메뉴로 들어가서 이런 저런 항목을 체크하고 취업활동 인정한 것을 넣으면 된다. 이를 위해 워크넷을 통해 평소에 구직활동을 하면, 자동으로 취업활동한 내용이 나와서 좀 쉽지만, 잡코리아나 다른 구직사이트에서 이용한 것은 별도로 자기가 캡처해서 넣고 잡코리아의 경우 구직활동 증명 메뉴에 들어가서 서류를 이미지나 pdf파일로 다운받아서 고용센터에 등록해야 한다. 그런데 이런 실질적인 구직활동이 없다면?? 어떡하나? 방법은 두가지다. 아침에 10시까지 고용센터에 가서 교육.. 2019. 8. 27.
속초 조이크랩 킹크랩 포장 주문해서 맛있게 먹은 이야기 킹크랩이나 대게 싫어하는 사람 별로 못봤는데 아마 너무 비싸서 자주 못먹는 음식이 아닐까 싶다. 노량진에서 사서 먹어도 그렇고, 강원도 가서 먹어도 그렇다. 이번에 강원도 여행 준비하다가 가서 대게나 먹어볼까 했는데,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속초조이크랩이라는 선어 대게를 파는 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뭐 내가 이용하고 좋으니까...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는데. 일단 카페는 이 글의 맨 아래에 있다. 서울에서도 아는 사람들이 배달시켜 먹었나본데, 나는 속초 여행을 가는길이니까... 가서 직접 받아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 생각으로 주문을 했는데. 카페 주인이 준비해놓겠다는 답을 주셨다. 그리고 드디어 강원도로 여행을 가는 날 바로 주문을 했다. 받아오는 곳은 카페에 있는 주소가 아니라 대포항 60으로 내비.. 2019. 8. 24.
강원도 속초 양양 하조대 아름들 펜션 강아지 동반 가능 펜션 늦은 여름 양양 하조대 부근으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숙소를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강아지를 데리고 여행을 하기로 했거든요.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는 숙소는 그리많지 않죠.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이번에 데리고 간 강아지 동반 가능 펜션은 펜션입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방이 어려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7만원 짜리 피앙새라는 방으로 했어요 2인 정원인 방이라 플러스 1인 추가 1만원 해서 8만원에 했어요. 강아지 추가 비용은 안 받더라구요. 다른덴 강아지 비용을 받는데. 심지어 연박인데도 매일 강아지 비용 받는데도 많던데, 아무튼 강아지 데리고 갈 수 있는 펜션이라도 찾아보자 하고 찾았는데 . 웬걸. 대만족입니다. https://store.naver.com/accomm.. 2019. 8.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