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911

새로운 김밥 체인 싸다김밥, 김밥천국과 김밥나라를 뛰어넘음 싸다 김밥 이라는 분식점 체인이 오픈했더군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2천원으로 나오지만 실제로는 김밥 2천5백원이더군요. 퀄리티 꽤 놀랍습니다. 같은 2천5백원짜리 김천이나 김나..와 나란히 있다면. 저라면 싸다김밥을 선택하겠어요. 야채의 훈훈한 비주얼과, 밥과의 비율이 꽤 괜찮네요. 솔직히 김밥천국과 김밥나라의 야채김밥 솔직히 너무 매너리즘에 빠지고 굵기도 가늘어지고.. 재료도 참 그렇고.. 퀄리티도 매장마다 다 다른데.. 어제 간 싸다김밥의 퀄리티라면.. 이래서 분식집도 경쟁과 혁신이 필요한지도... 2천5백원짜리 김밥의 아주 기본이라고 생각하네요. 추가 :: 오랫만에 재 방문해서 포장을 했더니 이렇게 주길래 사진 추가. 그런데 저 글을 올릴때 밥이랑 좀 밥의 퀄리티가 달라졌다. 그래도 속은 푸짐했지만.. 2019. 9. 29.
왕십리 행당시장 춘향미엔 극강의 군만두 최고네요. 왕십리 행당시장에 있는 춘향미엔을 다녀왔습니다. 중국집도 아니고 베트남식도 아닌 국수를 파는 곳인데, 사실 정말 맛있는 만두를 파는 곳입니다. 대기가 항상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가면 더 그렇죠. 다행이 대기는 카톡으로 웨이팅 번호를 알려줍니다. 생각보다 오늘은 대기가 짧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10분이라고 했지만 바로 자리가 났어요 보시다시ㅍ 12시 40분쯤 이었구요. 매뉴판은 벽에 있습니다. 메뉴가 모두 6천원 이하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오늘 주문하게 될 메뉴는 온국수와 반반 만두입니다. 반반 만두는 부추만두와 고기만두를 반씩 주는 구성입니다. 일단 중요한 만두는 뒤에 소개하고 국수부터.. 아 이거 기본적으로 맵습니다. 그래서 주문할 때 매운것 싫어하는 저같.. 2019. 9. 26.
ios 13 버전 업데이트 내용 안내 https://support.apple.com/ko-kr/HT210393 iOS 13 업데이트에 관하여 iOS 13 업데이트는 다크 모드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의 iPhone을 선보이고, 사진을 탐색하고 편집하는 새로운 방식을 소개하며, 탭 한 번으로 앱 및 웹 사이트에 비공개적으로 로그인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iOS 13에서는 앱 실행 속도를 향상하고, 앱 다운로드 크기를 줄이고, Face ID 인식 속도를 빠르게 하는 시스템 전반에 걸친 최적화로 빠른 속도와 반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support.apple.com 매년 아이폰 버전이 올라가고 있다. ios 13 버전의 업데이트 내용은 위 페이지 있고, 이번에는 특이하게 좀더 정돈.. 2019. 9. 22.
성수동 성수족발 포장 해 오고 실망하기 ... 성수동 성수족발은 블로거들 사이에서 서울 3대 족발 대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장충동 할머니 족발하고 시청 오향족발이 나머지 한군데가...성수동 성수족발이라는 이야기다. 성수족발은 실제 매장이 좀 좁다. 그리고 포장 손님이 엄청 많다. 오래된 가게이기도 하고.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다. 아무튼 오랫만에 성수동 성수족발에 가서 포장을 해 왔다. 오후 5시쯤 갔는데..역시 포장 손님이 많을 걸 대비해서...이미 포장해놓은 밑반찬 비닐봉지들이 계산대 부근에 놓여져있다. 중 사이즈가 35000원 이다. 이 비닐 봉지에는 상추랑 겉절이 등이 들어있다. 중 자 사이즈를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펼쳐놓고 보니 아래와 같다. 이 집은 새우젓은 주지 않는다. ..양은 세 사람이 먹으면 된다. 그런데 솔직히 말하면 .. 2019. 9.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