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문학,영상

악뮤 10주년 콘서트 2장 예매 성공 그런데...

by JeromeEugeneMorrow 2024. 6. 3.

악동뮤지션 악뮤 10주년 기념 콘서트 

2024 AKMU 10th ANNIVERSARY CONCERT 

를 올림픽체조경기장 올림픽공원 KSPO DOME(  에서 6월 15에 하는데 벌써 부터 예매가 열렸다. 지난 주에 부랴부랴 접속을 해서 티켓을 사는데 성공했다.  (사실 2장을 샀는데 하나는 포기 - 환불했다). 

인터파크에 접속해서 악뮤콘서트를 검색하고 보니 1장 가격이 vip 석은 꽤 비싸구나 ㅠㅠ 이게 청소년들이 가는 콘서트 가격이라고? 부모님들 참 대단하다..

 

 

뭐 어쨌든 집에 있는 청소년이 좋아하니 예매를 시도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비아이피석과 알석의 차이가 2만원 정도밖에 안나는데 당연히 vip석을 끊어야겠지.. 

15일날짜 선택하고 예매하기 눌렀더니 이렇게 무분별한 비정상구매를 막으려고 코드를 넣으라고 한다.

코드 넣었더니 드디어 좌석이 따악 보인다 헉 그런데 잔여석이 표시되지 않는다.

무슨 이런 예매시스템이 다 있냐. 그리고 이걸 그렇게 하기로 했다고 대놓고 적어놨다. 그럼 좌석을 어케 찾지?? 싶은데...이런식으로 오른쪽에서 계속 좌석 구역을 선택하여 빈좌석을 찾는 방법밖에 없다. 우와..진짜 불편하다. 이렇게 해놓고 인터파크는 예매 수수료를 받는다는 거지??

위 화면은 이 글을  쓰는 시간에 그나마 R석이 몇개 있어서 캡처를 한거였고 실제 구매한 날은 캡처할 겨를도 없이 빨리 표를 샀다. 그리고 나서 다시 다른 자리 없나 시도하다가 한군데 더 잡아서 결제했다. 

그리고 지금 현실은 그 좌석은 취소하고 우측 구역으로 한장만 남겨놓았다. 한장은 구매 다음날 취소했더니 취소 수수료가 2천원이 ㅠㅠ 아오 이 나쁜 인터파크 ...

이번 악뮤콘서트 공연 무대가 z형이라서 아무래도 측면이라도 앞에서 보는게 더 좋을 것 같았다. 어차피 플로어석이 아닌데 뭐. 그래도 굉장히 잘보일 것 같다. 

구매한 내역은 마이페이지에 이렇게 똭

이제 가서 시야가 좋길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데 여기저기 후기를 보니 앞쪽 측면도 시야가 굉장히 좋은 곳이 올림피공원 체조경기장인것 같다.  

작년 겨울에 악뮤 이찬혁 군 영감의 전시회를 홍대에서할때 다녀왔는데 그때 이후로 계속 악뮤악뮤하는 우리집 청소년이 즐겁게 보고 오길  부모가 표를 대신 사주는 경우는 입장할때 좀 아래와 같이 가족관계증명서를 떼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구만..  예매자 (부모님) 신분증, 예매내역서, 실관람자의 실물신분증, 실관람자와 수령인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 증명ㅅ어 헐.... 대다나다....

아무튼 모두 콘서트 표 잘 끊어 보시길...

아직도 표가 있을지 모른다고 생각하신다면 인터파크 여기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05440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