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방송,CF,마케팅

커플이 아름답게 춤을 추는 영상 베스트 5

by JeromeEugeneMorrow 2017. 12. 1.

최근 애플의 2017 연말 광고를 보다가 이렇게 남여 커플이 아름답게 춤을 추는 최근 영상 몇가지가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모두 참 잘 어울리는 커플 이네요. 

1. 먼저 두말하면 입이 아픈 라라랜드 입니다. 두 사람의 탭댄스 장면은 코믹하면서도 노란색과 흰색의 나비 한쌍 같죠? 엄청 많은 연습을 했을 것 같아요.

2. 라라랜드에서 또 한번의 커플 춤이 나오죠. 천문대에서 세바스찬이 미아를 들어올리는 장면부터 시작되는 이 아름다운 장면도 처음에 볼 때는 좀 유치했는데 자꾸자꾸 보다보니 이렇게 별하늘이 아름다울 수가 없네요.

3. 별하늘을 배경으로 춤을 춘 커플은 사실 이전에 이 두 로봇이 먼저였죠? 월E와 이브 말입니다. 소화기를 뿜어가면서 춤을 추는 귀여운 월E가 이브와 입을 맞추고 전기가 흐르는 감정은 풋풋하고 순수하고 귀엽고... 픽사 영화 중에  최고의 영화가 아닌가 싶고 이 영화의 장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중 하나라는 생각입니다.

4.  앞서 이야기한 애플의 2017 연말 광고, 얼마전에 이 블로그에도 올렸었죠? 에어팟이 너무 사고 싶어지는 광고 영상이기도 하지만 두 사람의 춤이 너무 매혹적입니다. 숨막힐 정도로요. 

5. 마지막으로 이건 춤은 아닌데 바로 와호장룡의 대나무 숲 결투 장면입니다. 주윤발과 장즈이의 검술 대결인데 사실 너무 아름다운 장면이라 여기에 추가해 보았습니다.욕망의 보검을 취하고자 하는 장즈이와 이를 뺏으려는 주윤발이 대나무 숲에서 검으로 맞섭니다. 아슬아슬한 대나무 줄기와 잎을 사이로 장즈이의 얼굴과 주윤발의 얼굴이 닿을듯 말듯 사라집니다. 이 장면 역시 너무 매혹적입니다.

당분간 이 5 장면을 뛰어넘는 남여 커플의 듀엣 장면은 나오기 어려울 것 같아요. 라라랜드가 두 장면이나 있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