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뜨레쥬르 치즈케이크 품질 좋네요

by JeromeEugeneMorrow 2019. 3. 15.

뜨레쥬르에서 파는 작은 치즈케이크 빵 품질 좋네요

어제 이마트 슈크림몽땅 빵을 먹어보고 이마트가 그럼그렇지. 싶었는데.. 대량으로 팔면서...천원에 팔 빵은 아니라는 ...

newtv.tistory.com/312

오늘은 뜨레쥬르 1300원 정도에 파는 (통신사 할인 받음 1천원 정도 되겠죠?) 치즈케이크 먹었는데...이게 더 낫네요.
300원 차이인가 싶기도 한데 일단 포장안에 산소흡수제가 있어서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고... 아주 부드럽네요.



1천원에 빵 뭐 먹을래 하면.. 이마트 슈크림몽땅의 압도적인 슈크림비주얼과 뜨레쥬르 치즈케이크의 촉촉함이 살짝 비교가 되는군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