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북, 맥OS, Mac, iOS, 아이폰

세번째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Todayatapple 교육 마술 동영상 배우기

by JeromeEugeneMorrow 2019. 8. 14.

투데이 앳 애플 교육을 세번째로 들으러갔다. 이번에는 마술 동영상 만들기로 유명한 Zach King 의 영상 마술 기법을 배우기 위해서다.

언제나처럼 애플스토어는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이번 강의는 클립 clips 앱을 이용한 점프컷을 만들기가 주요 내용이었다.

그러니까. 편집점을 만들어서..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점프컷 영상을 만들거나. 물건을 사라지게 하거나, 다시 나타나게 하는 마술을 하는 방법이다. 백문이 불여일견. 이런 마술이다.

대체 저런 마술은 어떻게 하는 건가 싶었는데, 모든 마술이 그렇듯 알고보니 참 쉬웠다. 그냥 점프컷이었다.

보는 사람입장에선 끊어짐없는 영상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다.

아무튼 이걸 가르쳐주는 애플 스토어 가로수길의 선생님은 작년에 가라지밴드로 음악만들기를 가르쳐준 선생님이었는데 강의를 듣는 사람들이 많았는데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의이다보니 아이들 눈높이도 잘 맞춰 주고. 말이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의 TodayatApple 교육은 항상 만족스러운 것 같다. 

아 사실 이번 마술교육은 좀 어른들에게는 아쉬움이 있다. 실습시간까지 하면 2시간이 좀 어른들에게 길다. 어린이들은 좋아할 수 있다.

지난번에 아이무비로 예고편 만들기가 조금 더 재밌었다. 

https://newtv.tistory.com/376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아이 동영상 교육 프로그램 좋네

딱 1년전에 아이와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가라지밴드 교육을 들었다. 아이패드가 얼마나 아이에게 좋은 생산성 도구인지 알려줄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였는데, 요즘엔 유튜브가 아이들에게도 인기라 이번에는..

newtv.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