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분당 서현 일식 돈까스 1순위 여기 나라돈까스

by Jerome Eugene Morrow 2019. 9. 5.
728x90

분당 서현 최고의 일식돈까스 집인 나라돈까스를 오랫만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언제 이 돈까스 집을 소개하나 했는데 드디어 이 블로그에 소개할 기회가 오는군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처음가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이집에선 모둠으로 시키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방문할때는..아마 모둠을 시키시거나, 특정 메뉴를 시키실 겁니다. 모둠 우동세트와 모둠 소바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분당에서 수많은 돈까스집을 먹어봤지만 이렇게 바삭한 일식 돈까스는 나라돈까스 뿐입니다. 예전에 흔한 돈까스 체인 '허수아비'라고 있었는데요. 그 집 처음에 나왔을때보다 훨씬 바삭하고 육질의 식감이 좋습니다. 저는 서현에서 돈까스를 먹어야 한다면 무조건 나라돈까스를 갑니다.  그리고 오늘 블로그에서 소개하지는 않지만, 서현에 나라돈까스와 거의 막상막하인 약간 기사식당 스타일의 돈까스가 있는데 주누돈까스입니다. 이 집은 소스를 별도로 달라고해서 냉면과 함께 먹으면 거의 나라돈까스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의 맛있는 돈까스집인데..역시 줄이 깁니다.

아무튼 이번 블로그는 나라돈까스니까 냐라돈까스 이야기만 하겠습니다. 나라돈까스는 사실 히레까스가 제일 맛있고 그다음 생선까스 그 다음 로쓰까스 그다음 치킨가스 순입니다. 모둠메뉴를 시킬때 치킨대신 다른걸로 주세요 하면 다른걸로 줍니다. 아마 로쓰한줄을 더 주셨던 것 같아요.

모듬세트는 1만원선이고. 이보다 비싼 메뉴는 거의 없어요. 7천원, 8천원, 9천원..이런식으로 가격이 올라갑니다. 우동이 추가되느냐 아니냐에 따라 1천원씩 올라가요. 

사실 갈때마다 오므라이스 꼭 먹고 싶을정도인데..돈까스가 너무 완벽해서 매번 돈까스를 먹고맙니다. ㅠㅠ

히레,로쓰,생선,치킨가스를 합쳐서 모듬 (모둠) 메뉴가 구성됩니다. 치킨은 너겟소스가 발라져있고, 생선가스도 별도의 소스가 발라져있습니다. . 주차는 해당 건물에 주차되지만, 점심시간엔 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일단 식당 자체가 평일 점심에 대기줄이 생길때가 많아요... 아 결정적으로 그리고 일요일엔 장사하지 않습니다. ㅎ 토요일에는 문을 엽니다.

모듬 세트 우동으로 시킨 경우

모듬 세트 소바로 시킨 경우

분당 서현에 가서 특히 무슨 온더테이블 .. 어쩌구 이런데 가서 엉뚱한 돈까스 먹느니 나라돈까스를 가겠습니다.  (아니면 주누돈까스 ㅠㅠ, 아 다음엔 주누돈까스 꼭 가야지 ㅠㅠ),

나라돈까스 메뉴판은 여기에

네이버에서 나라돈까스하면 이집이 딱나오는데 광고같아서 링크 걸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도 불편하실까봐..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8481023&query=나라돈까스

 

나라돈까스 : 네이버

리뷰 74 · 공력 있는 돈까스 맛집

store.naver.com

 

320x100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