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보노보노 파티팩 다시 포장 해 봤다 부모님 또 만족 난 그냥..

by JeromeEugeneMorrow 2021. 9. 7.

보노보나 파티팩을 또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이번에는 위메프같은데서 할인을 안하고 오로지 네이버예약을 이용해서 주문이 가능.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했더니 169000 원. 6인분 정도니까. 뭐 이정도 가격은 나쁘지 않고 네이버 포인트 충전해서 포인트 쌓으면 5천포인트 정도 적립 가능합니다. 결국 16만 4천원 정도에 구매한 셈이죠.  이번에도 보노보노 삼성점에서 결제.

구성은 겨울에 주문했을때랑 거의 동일합니다. 전복죽이 빠졌는데, 대신 나박김치가 들어갔어요. 담당자 말로는 전복죽이 포장 상품으로 계절 위생이 적절하지 않은 듯 하여 뺐다고. 하지만 전복죽이 빠졌으면 뭐 다른게 들어갔어야 하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지난 겨울에 주문했을대 링크는 이 글 맨 아래에 첨부할때니 참고해보세요.  

이번에도 부모님은 대만족하십니다. 참치, 연어 등으로 구성된 모둠회, 초밥 여러가지 세트, 탕수육, 깐풍기, 전복간장, 볶음밥, 찹스테이크같은 소고기 볶음, 양장피, 그리고 나박김치, 그리고 자잘한 김과 낙지장.. <-그런데 이것도 전엔 인원수만큼 줬는데 이번엔 2개 정도로 확 줄었네요. 초밥 베이스 밥과 장국을 줍니다. (사진안찍었어요 이건). 

구성은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딱 구성입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다만 두번째 시킨건데. 첫번째 주문했던 겨울에 대만족이었으면 이번은 그냥 만족이네요. ㅎㅎㅎ 다음엔 다른 뷔페의 파티팩을 시켜볼려구요.

아무튼 만족스러워요. 대만족은 아니고 ㅎㅎㅎ

아 그리고 후식도 있는데 사진을 이번에도 안찍었어요.. 이게 진짜 맛있는데 케익이랑 파인애플, 오렌지,포도 과일이랑 마카롱 등등이 나와요. 이것도 퀄리티 아주 좋네요.

겨울에 주문했던 후기는 여기에 있어요. 

https://newtv.tistory.com/515

 

뷔페를 포장하는 경험, 보노보노 파티팩 포장 후기

가족들이 외식하기도 쉽지 않은 코로나시기, 좋은 일이 있거나 기념할 일이 있어도 식당 나가기가 꺼려진다. 그래서 최소 인원이라도 집에서 같이 뭔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데 어떡할까 하

new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