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제품 후기

다이소 맥세이프 자석 스마트폰링 핑거링 3천원 후기

by JeromeEugeneMorrow 2022. 11. 27.

예전에 핸드폰은 줄을 걸 수 있는 작은 홈이 있어서 거기에 줄을 걸거나 13 고리를 갈거나 링을 걸 수 있었다 그런데 요즘 iPhone은 케이스도링을 거는 것이 없어서 손으로 붙잡고 사용하는 것이 조금 불편할 때가 있다.
케이스 중에는 줄을 걸거나 할 수 있는 것이 가끔 나오지만 iPhone 12 버전 부터 맥 세이프 기능이 들어가면서 이 자석 기능을 이용한 몇 가지 악세사리들이 나오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자석으로 붙어서 손가락을 걸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링이다.
다이소에서 이 링을 맥 세이프 핑거링 이름으로 팔고 있어서 사 봤다 가격은 3000 원이었다.


처음에 자석 기능이 없는 스티커 방식의 핑거링을 잘못사서 돈을 날리고 다시 자석 기능이 있는 맥 세이프 핑거링으로 구매 했다. 색상은 하얀색 와 검정색 두 가지가 있고 아무튼 맥 세이프 핑거링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
막상 사서 사용해 보니 85 점 정도 줄 수 있겠다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다 다만 자석의 접착력이 기대 보다는 조금 약한 데 이것은 링을 되어야 하는 경우 즉 충전을 해야 하거나 자동차 운전 중에 거치대에 두어야 하는 경우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다.


아무튼 맥 세이프 기능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액세서리 라고 생각한다 3000 원이니 그다지 부담도 없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