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 생각이 있다

고팍스 고파이 스테이킹했다가 낭패, 대표는 사임하고 경영은 그대로 한다는게 뭔소리냐?

by JeromeEugeneMorrow 2023. 2. 21.

고팍스가 코인을 예금처럼 일정기간 묶어두면 매일 이자 지급을 하는 스테이킹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게 꽤 고팍스에서 오래된 서비스이기도하고, 코인거래소 중에 비교적 일찍 제공하기 시작한 케이스이기도 하다. 

그런데 이게 입출금이 자유로운 자유식이었는데 지난 11월 느닷없이 지급 일시 불능을 선언한다. 11월 첫번째 공지이

https://www.gopax.co.kr/notice/1332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원화(KRW) 거래가 가능한 국내 5대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크레딧코인, 스텔라 루멘, USDC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확인 가능.

www.gopax.co.kr

돌려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고는 무려 9차에 걸쳐 늦어져 미안하다는 공지

※ 지난 공지 참고: 

그리고 드디어 10차 공지 https://www.gopax.co.kr/notice/1376. 3월말까지 기다려달라, 예금 이자는 지급하고 있다. 고파이는 문제지만 고팍스는 출금이 언제라도 가능하다 같은 말장난 공지가 이어지고 있다. 

그래놓고 이준행 전 대표라는 사람은 자기 지분 팔아서 고파이 자금을 마련했다고 언플치고.코인판 다른 사기꾼하고 다른 식으로 포장 중.

https://www.etoday.co.kr/news/view/2220046

 

신뢰 쌓는 코인판…'고파이' 해결 위해 지분 매각한 이준행 대표

바이낸스, 고팍스에 고파이 출금 위한 유동성 공급이 대표 지분 매각으로 고파이 사태 매듭지을 듯권도형ㆍ샘 뱅크먼 프리드 비교 긍정적 평가 나와고

www.etoday.co.kr

이게 무슨 신뢰야.. 11월에 신청한 사람들만 돈을 주고 지금이 2월인데도 3월말까지 돈을 주겠다고 어휴.. 기사에서 보다시피 얼마에 팔아서 얼마를 고파이 돌려주는데 쓸거고, 이런 내용은 싹 빠지고 대표직을 그만뒀는데 대표로서 경영은 그대로 한다는 앞뒤 안맞는 기사를 내고 있다.  어휴. 빨리 돌려줘라 .. 이게 뭐하는 짓이냐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