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제품 후기

아이폰8 플러스 plus 구매 및 개통 후기

by JeromeEugeneMorrow 2017. 11. 6.
728x90

아이폰8 플러스 , 아이폰8plus 아이폰8+ 를 구매했습니다. 국내 출시일인 11월 3일 바로 개통되었습니다.

골드 색상 64 기가 용량입니다. 

사실 12월 경에 한국 애플스토어도 압구정에 문을 열 것이고, 아이폰X(텐)도 나올 예정이어서 살짝 고민은 됐지만

가급적 저는 s버전을 써 왔기에 이번에도 7s 에 해당하는 8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냥 8을 살까 했는데 7이나 6s와의 차이가 크지 않고 '인물 사진' 모드 등 카메라 2개가 제공하는 기능적인 차이가 꽤 크고

아이폰X (텐) 하고 CPU 하고 후면카메라가 동일하기 때문에 8플러스를 선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족되는 더 높아졌고, 단점은 딱 하나 무겁긴 무겁네요. 

골드 색상은 언제나 진리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후면이네요. 6s까지는 애플 정품 케이스를 사용해서 후면이 가려졌었는데

이번 8plus 부터는 후면 필름을 붙이게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박스 개봉기 올려봅니다.

골드 버전이라 박스도 약간 누렇습니다. ㅎㅎㅎ


박스 한두번 열어보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ㅎ 열면 스티커랑 설명서같지 않은 설명서 그리고 폰이 나타납니다.


다들 짜증내는 이어폰 연결 선입니다. 아이폰7부터 납작한 라이트닝으로 이어폰이 연결되어서 기존 이어폰을 쓰려면 이 연결잭이 필요하죠.

그냥 새 이어폰 쓰면 되는데 괜히 아깝고, 그러면 이 중간 연결선으로 연결해서 써야 합니다.


화이트밸런스가 이상해서 약간 현실감이 나는 필터를 줬더니 핑크빛이 아주 예쁘네요.

유리 재질이라 밝을 수록 예뻐요..

처음 사면 비닐이 붙어 있는데 비닐을 벗겨내면 더 예쁘죠.

바로 전에 사용하던 아이폰6s 와 후면  비교 사진입니다.

그런데 아이폰 6s 여전히 예쁘네요. s붙은 아이폰 시리즈는 다 명품인 것 같습니다.


주말에 좀 사진 찍어보고 그랬는데 인물모드가 너무 탁월하고 좋네요.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무조건 8플러스가 정답이겠네요.

물론 커진만큼 배터리도 .. ..만족스럽구요..

가격이야 대리점 나름이니.. 기계에 대해 궁금하신 것 있으시거나 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