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 증권, 금융 정보

포켓몬 피카츄 라면 사서 먹어 보았습니다.

by JeromeEugeneMorrow 2018. 9. 3.
728x90

일본 사람들이 포켓몬 피카츄 라면이라는걸 팔고 있고 한국에도 수입을 해서 팔고 있길래 신기해서 저도 사 먹어보았습니다. 방사능 걱정은 그대로 존재하지만, 뭐 이제 살만큼 살았으니 그냥 막 먹기로 했습니다.

쇼핑몰 사이트 들에서 이미 다 나와있는 것처럼 피카추 포켓몬 라면은 간장맛과 씨푸드 맛 두가지입니다. 오늘 먹어보기로 한 것은 이 중에서 빨간색 간장맛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은 둘다 별로 없습니다. 그냥 한국 우리나라 사발면이나 컵라면이 훨씬 맛있습니다. 호기심에 피카추 라면을 사먹어 볼 수는 있겠으나 그걸로 끝입니다. 두번 사먹을일은 없어요. 

자 그럼 사진을 공개하면 이렇게 생겼어요.ㅡ이왕 먹는거 한번 먹고 맛잇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각각 2개를 샀어요. 다음엔 절대 안 살 것 같지만....

간장맛과 시푸드 (해산물) 맛이라는 이름이 붙여져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일본어를 몰라서....

아 영어로 조그많게 Soy sauce 라는 단어와 Seafood 라고 적혀있네요.


피카추가 윙크를 하면서 빨리 먹어보라고 하는 느낌의 포장이 귀엽습니다.. 


씨푸드 맛의 피카추도 역시 혀를 내밀고 먹어봐.. 하네요..

둘 다 뜯으면 딱지 스티커가 나옵니다. 지난번에 씨푸드맛을 먹을땐 약간 안 유명한애가 나왔는데 오늘 간장맛에는 피카추가 들어있군요.


뚜껑을 열면 사발면 같이 생겼어요. 그런데 물을 붓고 기다리면...


그렇죠. 바로 이런 토핑이 나와요. 피카추가 귀엽죠? 이거 사진은 맨 위에 하나 올려놨지만 실제로는 꽤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랑 먹으면 이거 건져 먹기 바빠요 어묵같은 맛인데 농심 육개장 사발면에 있는 그 달걀 프라이 모양의 그거랑 비슷해요.


아무튼 문제는 그 맛인데.. 그냥 특별할 것도 없고 아이들을 위한 간식 컨셉이라 그냥 그래요. 오히려 좀 짜다고 생각되는데, 그렇다고 물을 더 부으면 싱겁죠. 암튼 한번은 신기해서 먹겠지만 두번은 먹을 일이 없습니다. 단언컨대...


뭐 꼭 드셔보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이게 또 개당 몇천원씩 해요 컵라면 작은거 크기의 절반정도. 우리나라 짜파게티 컵라면 작은거 있죠? 그거만해요. 그런데 이거 하나에 몇천원 주고 먹어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처럼 방사능 위험을 무릅쓰고 ㅎㅎ 자 암튼 이상 피카추 라면 먹어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