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의외의 중국집 중국요리 맛집 신사역 북경반점

by JeromeEugeneMorrow 2019. 3. 7.
728x90

신사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아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우연히 들어간 곳이 북경반점. 언제나 그렇듯 탕수육 작은거 하나랑 나머지 식사를 시켰다. 식당은 넓지 않다. 점심엔 직장인들이 많이 찾을 듯 한데. 저녁에 간 거여서 그래도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다. 

탕수육이 나왔다. 작은 걸로 시켰는데 세명이 식사랑 먹기 딱이었다. 가격도 그냥 중국집들이 받는 가격.

어 근데 빛깔 뭐냐..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 식당이었나?? 세명이라 만두 3개 더 나오고.. 소스 부먹으로 나온다.

예상 외의 탕수육을 맛있게 먹는 와중에 내가 주문한 건 버섯밥.. 흔히 다른 중국집에서 송이밥이라고 하는건데, 여기선 버섯밥이다. 8천원. 이건 내가 주문한거라 가격을 안다. 양송이 버섯 푸짐하다. 잘 나온다.

다음에도 신사역 부근에서 중국집을 간다면 여길 또 갈 예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