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없어졌다. 이 가게 참치쌀롱

by JeromeEugeneMorrow 2019. 10. 15.

어.. 이 식당 가성비 정말 좋았는데 오늘 가보니 다른 식당으로 바뀜..

아래는 내가 가봤을 때 올렸던 후기

---------

 

참치회덮밥으로 점심을 먹자는 동료들의 의견을 따라 뱅뱅사거리에서 강남역으로 내려가는 길 골목에 있는 참치싸롱을 갔다.

들어가는 입구에 일본 영화 포스터 같은것들을 계단에 걸어놓고 6,70년대 분위기를 내 놓았다. 싸롱이라는 느낌이 그래서 좀 들 수도 있는데, 일단 이 집은 다들 평가하는 가성비가 좋은 집이다. 그런데 이 집의 가성비는 어떤면에서는 당연히 보장되어야 할 정도의 가성비인 것 같다. 회덮밥 9천원짜리보다는 1만1천원짜리 음식들을 먹으면 그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먹은건 이 메뉴중에 특선회덮밥, 그리고 앞에 앉은 사람은 마구로동 이었다. 둘다 정말 내용물 구성은 돈이 아깝지 않다. 다만 밑반찬이 부실한데. 그 흔한 무우조림이나, 꽁치구이 하나는 줄 수 있는 것 아닐까 싶은데 없다. 김치와 단무지가 다다.

처음 올린 사진이 마구로동.. 참치의 여러부위를 먹을 수 있는거, 아래 올린 사진이 특선 회덮밥.. 참이 조각이 정말 많다. 참치 조각 아래 쌓여있다. 

어쨌든 본 메뉴 자체의 구성은 풍성하고 탁월하다. 뱅뱅사거리에서 약간 생색내는 점심으로는 좋을 듯. 기본반찬 부실한건 별로

추가로 이건 그 다음에 다시 지라시초밥을 먹어봤는데.. 찹치회가 정말 많이 나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