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역삼초교 주택가 '쿠모야' 일본식 라멘 돈까스 엇 숨은 맛집

by JeromeEugeneMorrow 2019. 11. 12.

보통 상가나 역주변이 접근성이 좋지만 이 블로그에는 주로 골목 안쪽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 있다.그런데 최근 역삼동 역삼초교 주변에 있는 일본 라멘, 돈까스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역삼초교에서 길을 건너서 안쪽 길을 따라 300미터 정도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간판으로 일본식 라멘집이 보인다. 정작 상호는 작게 표시되어 있는 쿠모야 본점이다.

그렇다, 역삼 '본점'이다.

예사롭지 않은 이 간판을 보고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 집 일본식 라멘 맛이 괜찮다. 심지어 돈까스도 맛있다. 가격대도 7천원에서 9천원 정도로  합리적이다. 우와 역삼동에 이런 곳이 잇었어?? 물론 아파트 주택가이지만 말이다. 차가 없다면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으로 가긴 좀 어렵지만 그래도 이동네에서 한 번 점심을 먹어야 한다면 꽤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우선 일행이 시킨 라멘, 양해를 구하고 사진. 달걀 반숙 위에 콩나물로 라멘과 고기가 가려져 있지만 상당히 양이 많다. R 사이즈와 L사이즈를 파는데 오늘은 전부 R 사이즈를 시켰다.

그리고 내가 시킨 돈가츠 라멘, 원래 주문할때는 토핑 식으로 라멘 위에 들어가는 돈카츠인가 했는데, 별도로 나온다. 라멘은 꽤 맛이 단단한 일본 라멘 , 맵지도 짜지도 않다. 

사진에 잘 안나오지만 면발이 꽤 맛있고 부드럽다. 돈까스도 맛있다. 9천원인데 양은 딱 배부른 정도.

오늘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일행에게 한개씩 맛보라며 새우튀김을 주셨다. 

다음엔 이집에서 초밥을 시켜볼지도 모르겠다. 초밥 11개 피쓰를 파네..그치만 우동도 먹어보고 싶다. 다음에 가면 사진을 또 추가해 볼 예정.

그리고 사진 추가

초밥은 1만원 세트..

초밥하고 라멘 다른 종류 추가 . 일행이 라지 사이즈를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

아무튼 이 매장의 위치는 여기라 좀 애매하긴 한데... 한번은 가볼만한 맛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