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 증권, 금융 정보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 누른 거 모아서 보려면?

by JeromeEugeneMorrow 2020. 5. 4.
728x90

인스타그램 역시 어이없는 경우가 내가 좋아요 한 걸 모아서 보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게 메뉴가 있긴 있는데 좀 어이없는 곳에 숨어있다. 생각해보면 좋아요 메뉴 누르는 이유 중 하나는 일종의 keep 아니냐?? 그런데 이 메뉴는 참 심각하게 숨겨놨다 어딨냐면

설정 -으로 들어가서 ‘내 활동’ 여기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절대 아니고 ‘설정 —- 계정’ 하위에 있다. 내 활동에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

응???? 여기서 저 아래 계정 누르면 아래와 같이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에 있다..,

간신히 찾아서 기존에 좋아한 게시물들 하트를 다 지움 ㅋㅋㅋㅋ 아마 자기들 좋아요 줄어든거 주인은 모를걸 ?

가끔 보면 이렇게 외국 서비스들 어이없는 메뉴들이 있다. 아이폰에 구글 메일 연결해 놓고 쓸 때 삭제가 안되고 보관이 되는 것이 그 대표적인 예.. 예전에 블로그에 그래서 이 내용을 적어놨었다. 은근히 이 블로그에서 조회수 높은 글 중 하나다.

구글 메일 아이폰에서 바로 삭제 하는 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