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제품 후기

무선 LED 바bar 구매해 보았다. 모션센서 방식 알리에서 반값인 듯

by JeromeEugeneMorrow 2021. 5. 26.
728x90

갑자기 인터넷 서핑하다가 확 꽂혀서 무선 LED 바를 보았다. 그러니까 이게 막대기 형태인데 불이 들어오고 usb 충전 방식이라 전기를 계속 잡아먹지도 않고 심지어 터치 방식으로 전원이 꺼지고 켜지고 그런 방식이었다. 원래 인터넷에서 봤을때는 국내 수입회사들이 중국산을 사서 파는건데 몇만원씩 받고 팔고 있었다. 그래서 아, 이런 물건 알리익스프레스에 가면 당연히 있겠구만 하고 정말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좀더 저렴한 가격에 해당 물건이 소개도 비슷하게 딱 있었다. 

우선 국내 판매자에게 다소 비싸게 사는게 좋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기 바란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1&ie=utf8&query=무선+led+바 

 

무선 led 바 : 네이버 통합검색

'무선 led 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그런데 국내에서 사면 너무 비싼것 같다. 배송이 3주 정도 걸리더라도 절반가격에 사는게 좋겠다 싶으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해서 이번에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이런 제품을 찾을 수 있다.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1987493250.html

 

5.68US $ |모션 센서 무선 LED 야간 조명 침실 장식 조명 감지기 벽 장식 램프 계단 옷장 룸 통로 조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딱봐도 절반 가격이다. 길이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동그란 형태도 있고 불빛 색상을 고를 수 있다.

구매하고 나서 침대에서 책 읽을때나 마루에서 조명 낮추고 tv 볼때 사용하고 있다.

30센티 짜리 2개를 샀는데 보다시피 18000원 정도. 2월 13일에 주문했고 배송은 3월 중순에 왔다. 3주 정도 걸린듯.

굳이 국내에서 비싸게 주고 사도 되는데, 막상 사보니 제품에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 

자 내가 산 제품은 이렇게 생겼다.

박스를 뜯으면 형광등처럼 포장되어 있고,  usb 충전 케이블과 자석테이프가 들어있다. 어디 붙여놓고 쓰라는건데 이게 중간중간 충전을 해야하는걸 생각하면 자석 스티커를 안쓰게 된다는..  포장 꼼꼼하다.

구매한지 3달정도 되었는데 아직 고장없이 잘 쓰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