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방송,CF,마케팅

찍고나서 영상을 거꾸로 돌려서 만든 아우디 광고

by Jerome Eugene Morrow 2018. 7. 20.
728x90

2017년에 나온 아우디 광고입니다. 그런데 일단 보면 영상이 거꾸로 진행된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뭔 종이쪼가리를 빼앗기 위해 엄청 격렬한 싸움을 벌이고 있죠. 호텔로 보이는데 풍비박산이 납니다. 어지간한 블록버스터 영화들처럼요. 먼저 한번 보시죠.




결투라는 제목처럼 아주 신나게 싸우는데요.  결국 이들이 싸운건 아우디의 발렛파킹을 자기들이 하겠다고 싸운 겁니다. 아름다움을 위해서 싸우겠다는 . 아우디가 차량이 예쁘다는 걸 강조하는 광고죠.

이처럼 거꾸로 돌린 영상이 딱 맞게 잘 만들어져서, 원래 이 영상은 어떻게 찍었나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조금 더 검색을 해 보면 원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원래 방송으로 내 보낸 광고 영상은 거꾸로 돌린 영상을 이용하여 광고로 내 보낸 것이고 실제로 찍은 영상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찍은 것이죠.


발상도 특이하고 영상도 꽤 완성도가 높죠. 사실 이런 광고 영상 기법은 다른 광고에서도 많이 나오긴 하는데 이 아우디 광고가 재밌어서 소개해 봅니다.

320x10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