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방송,CF,마케팅

드라마 라이프 에서 독특한 조연 배우들

by JeromeEugeneMorrow 2018. 8. 21.

요즘 드라마 라이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작가인 이수현 이라는 분이 너무 재밌게 드라마를 써 놨는데 이미 비밀의숲 부터 그렇게 재미있었고 그게 데뷔작이었고, 두번째 작품인 라이프도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조승우, 문성근, 이동욱은 워낙 배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 주연 배우들인데, 이 드라마에서는 조연배우들이 맡은 캐릭터들이 꽤 재미있고, 단역 배우 캐스팅도 참 좋다.

주연급 조연배우로는 유재명 배우가 그러하고, 이규형 배우도 너무 연기를 잘 한다. 

이 드라마에서 아마 가장 감정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드러내는 배우가 아마 이규형 배우가 아닐까?

그리고 여자 배우로는 지난번 비밀의숲에서 신혜선 배우가 있었다면 이번에는 원진아 배우가 있다. 배우 수애가 많이 떠오르는 이미지.

여기까지가 주연급 조연 배우들이고, 신스틸러같은 조연 배우로는 조승우의 비서로 나오는 배우가 있다.

염혜란 배우인데, 조승우가 맡은 사장이 딱 좋아할 비서이다. 회사에서 이런 비서 업무 보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그런 역할을 아주 잘 표현했고 중간중간 이규형배우에 대한 감정표현이나 환자에 대한 감정 표현, 비타민제 챙기는 모습 등이 너무 자연스럽고 연구를 많이 했겠구나 싶은 장면들이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ws&sm=tab_jum&query=염혜란

그리고 장기기증 담당하는 태인호 배우 역시 조승우의 후배로 박쥐 노릇을 아주 잘 보여준다. 


간호사 중에 병원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간호사 배역의 이상희님 이 분은 실제 간호사였다고.  

https://www.google.com/search?q=이상희+라이프&tbm=isch&tbo=u&source=univ&sa=X&ved=2ahUKEwiR4N26xv_cAhVXPHAKHRNQB8IQ7Al6BAgBEBE&biw=1605&bih=938


마지막으로 심평원에서 일하는 직원으로 나오는 여배우도 꽤 매력적인 얼굴이신데 이 분은 키움증권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오혜원 배우. 몇 번의 대사를 하는 것도 아니지만 눈에 확 들어오는 분이다 싶었는데 역시나.

오혜원 라이프 

http://www.starship-ent.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83&page=4


조승우 회사의 회장으로 나오는 정문성 배우도 참 재수없는 이미지를 그대로 잘 보여주고 있다. 인상이 아주 더러운데 딱이다.


이동욱이 좋아하는 기자 역할의 최유화 배우도 괜찮은 연기를 보여주는데, 

이 분은 '라이프' 라는 제목 달린 사진이 없어서 그냥 링크만

Bm0TEC1ATmo

그런데 예전에 활동했던 연예인 신애 닮은 느낌이다. 

밀정에도 나왔었다고 하고 인터뷰 보니 볼 수록 대단한 배우이다.

https://blog.naver.com/cine_play/220823702532

"뽀뽀라도 했으면 큰일날 뻔 했겠네요" 이 대사 라이프에서 너무 달달했다.


아무튼 이런 저런 배우들로 인해서 라이프는 더 멋진 드라마가 되어가고 있는 듯 하다.

작가가 피디랑 캐스팅을 얼마나 많이 상의하는지 모르겠으나

이수연 작가의 바로 전 작품 비밀의숲에서는 박유나 라는 배우가 조연중에서도 돋보였는데 (일찍 죽지만 ㅎㅎ)

https://cafe.naver.com/dieselmania/19515866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image&query=박유나+비밀의숲&oquery=박유나&tqi=TGgNklpySE4sssfm464ssssstk0-067345

조연 배우 캐스팅 하나하나 참 잘 하는 듯. 

그나저나 방송에 커피 브랜드 하나 피피엘 ppl 하는데 컵이 특이하길래 다녀옴 

그 내용은 여기에 http://newtv.tistory.com/257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