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왕십리, 행당시장 푸줏간 고기집 무제한 찌개와 냉면 제공이라니

by Jerome Eugene Morrow 2019. 8. 16.
728x90

행당시장이 어디냐면 2호선 5호선 왕십리역이나 5호선 행당역에서 약간 둘다 거리가 있는 - 그런데 걸어서 못 갈 거리는 아닌데. 아무튼 이 행당시장에 가성비 최고의 고깃집이 있다.

가격은 삼겹살 15000 정도인데... 아르바이트 학생들이 고기 궈 준다. 아주 편하다. 그냥 집어 먹으면 된다.

굽는 판은 솥뚜껑 구이 방식이고, 고기가 두툼해서 아주 마음에 든다. 밑반찬도 섭섭하지 않게 나오고, 제일 좋은 점은 일단 찌개가 무제한 제공된다.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중에 골라서 계속 나온다.

그리고 인원수대로 시키면.... 냉면과 누룽지가 무제한 제공된다. ..헐...

그런데 좀 특이한 점은 공기밥은 돈을 받으신다. 좀 재밌지 않나? 누룽지랑 냉면은 무제한인데 공기밥은 1천원. 무료로 제공되는 냉면은 물냉면보다는 비냉을 추천하고, 누룽지가 조금 더 낫다.

아 또 특이한거 한가지. 원산지 표시가  아주 잘 되어 있는데.. 소고기는 한우와 미국산, 돼지고기는 모두 국산.  김치는 중국산.. 여기까진 신기한게 없는데.. ㅎㅎㅎ 두부가 미국산이다. ㅎㅎㅎ 엥? 두부를 미국산? 

고기 다 맛이 있고, 친절하고 좋으시다. 약간 실비 고기집 느낌도 나는데 의자에서 먹는 자리도 있고 방바닥에 먹는 자리도 있다. 주차는 2대 정도 가능. 

행당역이나 왕십리역에서 조금 거리는 있지만.. 왕십리 오거리에서는 가깝다. 이 행당시장에는 이런 저런 고깃집이 많이 있지만, 이 집이 일단 가성비는 워낙 좋다. 

이 행당시장 부근에 삼맛호오떡 집 후기는 여기에

https://newtv.tistory.com/302

 

왕십리 삼맛호오떡 기름 많지만 먹을만하다

왕십리 행당시장 부근 삼맛호오떡 먹어봤다. 기본 호떡인 씨앗 들어간 씨월드호떡은 1500원이고 치즈들어간 호떡은 2천원대이고, 누텔라 들어간 호떡은 3천원대이다. 맛있긴 한데 기름이 좀 많다. 다음에 먹으라고..

newtv.tistory.com

그리고 이 행당시장 부근은 아니지만, 노원역 부근에 삼겹살 맛집 삼덕식당은 여기에 

https://newtv.tistory.com/364

 

노원역 삼덕식당 삼겹살, 목살에 조개탕 국물 괜찮네요

노원역 부근에 은근히 먹을데가 많은 것 같으면서도 일단 식당들이 너무 좁고, 진짜 뭔가 답답한 느낌인데, 이번에 삼덕식당이란데를 골목 안쪽에서 발견해서 가봤는데 꽤 괜찮았다. 삼겹살, 목살 이런거 14000원..

newtv.tistory.com

그리고 제주도에서 먹었던 영시 식당 돼지고기는 여기에

https://newtv.tistory.com/207

 

제주 영시식당 흑돼지 포함 제주도에서 돼지 먹고 싶으면 여기

제주도 가면 다들 흑돼지구이를 먹고자 한다. 어디서 먹으면 맛있을까? 그리고 비싸다는 느낌이 안들까? 일단 사귀포 쪽에서 추천할만한 식당을 발견했다. 몇몇 블로그에서도 검색은 되지만 결코 관광객을 위한 홍..

newtv.tistory.com

 

320x100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