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블로그가 일간 방문자 800명을 넘겨보네요

by JeromeEugeneMorrow 2019. 11. 21.

하.. 아이폰11프로 나오고 몇가지 관련글을 올렸더니 이 블로그가 하루 방문자 800명을 넘겼네요..

최근 7일간 인기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skt 요금제에 대한 글은 몇달째 1위네요..이게 정말 다들 관심이 많나봐요 근데 저는 라지요금제가 정말 좋아요

SKT  T플랜 에센스 라지 요금제 100기가 짜리로 변경 장단점 알아둬야 하는 것

지난달에 포스팅한 글인데 간접투자상품의 수수료에 대한 이야기를 써 봤어요..AIM 만 유독 문제가 되는건 아닌데  은행권의 간접투자 상품들 정말 무책임하다는 이야기

AIM 투자를 하려다가 멈칫 했다. 이또한 수수료 장사구나..

겨울이 되니 패딩 수선에 대한 글이 갑자기 조회수가 높아졌어요. 특히 밀레가 많이 팔렸는지 수선하는 방법이 궁금한가봐요. 

밀레 구스 다운 패딩이 찢어졌다. as 수선을 맡기고 대만족

아이폰 충전기가 이번에 11프로 부터 고속충전기가 들어갔죠. 그 이야기를 써봤어요.

아이폰11프로 iPhone 11 pro 18와트 고속 충전기 이렇게 달라졌네요

구글 메일을 아이폰에 세팅해 놓고 가장 짜증나는건 삭제가 바로 안되는것이에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써놓은글인데 이것도 참 꾸준히 조회수가 높네요.

아이폰 기본 메일앱에서 구글 Gmail 받을 때 메일 '삭제'하기

아이폰11프로 사면서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선물로 받았어요. 이에 대한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아이폰11프로 핑크샌드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 개봉 후기

엘지 빨래 건조기 대용량이 요새 먼지통 때문에 말이 많은데, 저는 9키로 짜리를 사서 그 문제가 거의 없어요. 제가 샀던 후기가 뒤늦게 순위에 올라오네요.

LG 건조기 14키로와 9키로중에 RH9WG 구매 및 설치 후기

아이폰을 사고나면 백업을 해야 하는데, 그 방법을 소개해놨는데 다들 관심이 높으시네요.

새 아이폰으로 구 아이폰 데이터 백업하여 복원하기

맥을 쓰다보면 희한하게 윈도우에서 만든 한글 파일명들이 깨지는 경우가 있어요. 이에 대한 글을 링크해놓은 글인데. 이것 역시 꾸준히 많이들 읽으시네요.

맥과 윈도우 간 한글 파일명이 깨지는 현상

꼬마를 위해 키즈폰을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은데, 제가 연초에 개통한 후기를 올려놨어요.

SKT 키즈폰 쿠키즈 미니 구매 및 개통 경험담 후기 2019통계

아무튼 블로그가 웬일로 8백명을 넘고보니 참 많은 생각이 드네요. 애드센스나 카카오애드핏 광고 수익은 다음에 공개해 드릴게요

반응형
LIST

'abo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방문자가 하루 1000명을 넘기고 있어서...  (0) 2020.01.30
Sitemap 등록  (0) 2017.11.29
on this blog's photo  (0) 2011.09.23
Jerome's shoulder  (0) 2008.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