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 증권, 금융 정보

스타벅스 카드 사용 시 별 적립 의외의 방법과 숨겨져 있는 제약조건

by JeromeEugeneMorrow 2020. 1. 14.
728x90

스타벅스는 여름과 연말에 진행하는 e프리컨시 말고 기본적인 회원등급이 있다. 별을 모아야 승급이 되는 구조이다. 이 별을 가장 쉽게 모으는 방법은 스타벅스카드를 충전해서 쓰는것이다. 이렇게 자체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해서 결제할때만 별이 쌓인다.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하거나, 기프티콘을 쓰면 별을 쌓기 어렵다. 아주 이벤트인경우만 제외하고..

https://www.istarbucks.co.kr/msr/msreward/level_benefit.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istarbucks.co.kr

그럼 스벅카드로 결제하면 항상 별이 적립되냐? 음.. 스타벅스가 그렇게 착하겠냐?

일단 다음 3가지 경우에만 적립된다.

1. 전액 결제시.. 당연히 별 적립된다.

2. 잔액 소진 시.. 스벅카드가 딱 떨어지게 결제가 되지 않으니까.. 몇백원 남은 카드가 있을수 있다. 이럴때 이걸로 결제를 하고 나머지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별이 생긴다

3. 차액을 추가 금액으로 1000원 이상 내는 경우 기프티콘 같은 걸로 결제하다가 사이즈 업을 한다거나, 다른 걸로 바꾸려고 하는데 차액이 생겨서 이를 스벅 카드로 내는 경우에 별이 생긴다. 근데 웃긴게 2번과 달리.. 1천원 이상을 내야지만 별이 생긴다. 잔액은 1천원 미만으로 있어도 별을 주는데. 차액은 1천원 이상을 지불해야만 별이 생긴다.

3번이 다들 좀 어이없어 하는 부분이다.

아무튼 스벅의 등급은 웰컴등급 그린등급 골드등급이 있는데.. 골드 등급까지 가기엔 너무 스벅 카드를 많이 써야 하는 문제가 있으므로 그린 등급 정도 받아놓는 걸로 만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