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값오르고 맛 변한 왕십리 춘향미엔, 여전히 군만두는 맛있지만..

by JeromeEugeneMorrow 2020. 4. 29.

춘향미엔이 이전했다 같은 행당 시장. 원래 있던 곳에서 2분 거리로 확장하여 이전했다. 테이블도 훨씬 많아졌다. 전처럼 매장이 좁지도 않다. 여전히 사람들은 대기줄을 선다. 그만큼 장사가 잘 된다. 그런데 사실 가격이 꽤나 올랐다. 1년전 내가 춘향미엔 갔을 때보다 2천원 정도 오른 것 같다.

https://newtv.tistory.com/409 예전에 방문했을 때 후기

왕십리 행당시장 춘향미엔 극강의 군만두 최고네요.

왕십리 행당시장에 있는 춘향미엔을 다녀왔습니다. 중국집도 아니고 베트남식도 아닌 국수를 파는 곳인데, 사실 정말 맛있는 만두를 파는 곳입니다. 대기가 항상 있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가면 더..

newtv.tistory.com

거울에 비친 가격이지만.. 예전에 올린 블로그에 가격과 비교하면.. 하 많이 올랐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국물이 왜 이리 짜졌지 싶다. 면은 그대로 특이한 옥수수 면의 식감인데 국물이 짜다. 비빔면도 좀 짜다. 응? 이 맛이 아니었는데?  정말 짜졌다...

 

 

가격 때문에 더 실망했는지도 모른다. 그나마 만두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다. 한쪽은 굽고 한쪽은 찐만두.

 

 

하지만 이런 만두도 이제 가격이 올라서 사실 후암동 산둥만두가 더 나은 것 같다.

후암동 산동만두 후기는 여기

https://newtv.tistory.com/279
후암동 산동만두 후기

후암동 산동만두 새우 군만두, 먹고나면 더 생각난다

후암동 산동만두 아는 사람들이 많던데 나도 오랫만에 후암동에 가서 드디어 포장을 해 보았다. 원래 있던 후암동 산동만두 매장 앞 좁은 길 바로 앞으로 더 큰 가게로 옮겼다. 내비게이션이나 지도 등에서 후암동..

newtv.tistory.com

아무튼 왕십리 춘향미엔 매장이 커지면서 가격 오르고 맛은... 군만두 빼고 좀 아쉽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