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초가을 제주도 여행 준비

by JeromeEugeneMorrow 2022. 8. 29.

초가을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 일단 마일리지가 너무 많이 남아서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소멸되게 생겼다 그래서 일단 이걸로 가기로. 렌터카는 제주 닷컴에서 난생 처음으로 전기차를 예약해 봤다. 회원가입 쿠폰 할인을 받아서 2박 3일 일정에 54시간 정도 빌리는데 8만후반대로 예약 완료 

1. 비행기 예약 flyasiana.com 2명이서 마일리지를 사용하고도 총액 기준 9만원을 냈다.

2. 렌터카는 제주닷컴에서 회원가입 쿠폰을 사용하고 아이오닉 전기차 2박3일 일정으로 빌리고 52시간 정도..  9만원 정도 들었다. 전기차는 이번에 처음 렌트해 보는 것이라 이용해 보고 별도로 후기를 올릴 예정. 

3. 숙박 검색에 굉장히 시간이 오래결렸는데 조식이 나오는 호텔을 찾다가 보니 이렇게 됐다. 처음엔 아고다에서 찾아서 환불이 불가능한 호텔을 한 군데 예약했는데 웃긴건 네이버 검색에서 나오는 가격과 막상 사이트 이동하면 세금도 붙고 좀 다르게 가격이 웃돈이 붙는다는 점이다. 이런거 너무 싫다.  어쨌든 두밤 모두 서귀포에서 묵기로. 가격은 각각 8만원대 중후반으로 . 1박당 9만원 정도 조식 포함. 

4. 구경할 곳은 어디로 할까 하다가 반드시 제주 아쿠아플라넷이 들어가야 해서 티몬에서 관광지 1곳 포함 하는 상품으로 구매해 버렸다. 아쿠아 플라넷이 정가가 4만원대이고, 이런저런 할인으로 20퍼센트 정도까지 원래 되는것 같은데 티몬에서 관광지 한군데를 더 포함하고 3만원대 후반에, 추가 10프로 할인 쿠폰이 있어서  2명이 7만1천원 정도..  아쿠아플라넷  + 추가관광지 1곳... 비교적 적절한듯... 현재로써는 추가 관람 여행지로 박물관이살아있다 이거랑.. 고흐의 정원 이걸 가기로...  비가 온다면 어쩔수 없이 가야하는

5. 식사는 어디서하느냐.. 첫날 점심은 용담기사식당, 저녁은 서귀포부근 요즘 유행한다는 고기국수 먹으면 어떨까 싶고.. 둘째날 점심은 문어라면, 저녁은 삼겹살이나 돼지고기 먹고, 마지막날 점심은 성산쪽에서 미역국에 생선구이 돌아오는 길에는 매일 반찬 바뀐다는 곳에 가면 어떨가 싶은데 이게 아직 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