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제주 모모언니바다간식 문어라면과 튀김을 먹어보았다

by Jerome Eugene Morrow 2022. 9. 6.

제주 모모언니바다간식에 가서 점심으로 문어라면 과 튀김을 주문하였다.  같이 가 주신 현지 주민의 말에 의하면 아니 관광객이라고 정말 이런걸 먹어야겠어요? 라는 반응이었다. 문어라면을 대체 왜 사람들이 제주도에 와서 찾는지 모르겠다며, .. 사실 그러고보니 문어라면은 제주도에 갈때마다 먹기는 하는데 전에는 중문에서 먹었고 이번에는 녹차밭 근처에 있는 모모언니바다간식을 가보게 되었다. 후기들이 엄청나게 올라와있고 비주얼로는 일단 합격이다.  세트메뉴로 떡볶이가 있는데 제주도와서 떡볶이를 정말 먹어야겠냐고 현지 분이 구박을 하셔서 ㅎㅎ 떡볶이 세트는 먹지 않고 그냥 문어라면 단품과 튀김 단품을 주문하였다.

비주얼은 일단 이렇다.  라면 1만3천원 튀김도 1만8천원? 저렴하진 않았다. 

솔직히 말하면 SNS 용 맛집 같았다. 결론적으로. 미리 일하시는 분이 알려준 바로는 진라면을 이용하여 끟이신다고 했고 문어는 중문에서 먹었던것보다 크지 않았다. 게도 그렇고. 튀김은 먹을만했는데 감자튀김이 좀 오래 먹을수록 아래 뭐 소스같은거랑 있어서 눅눅해졌다. 그냥 B+ 정도 되는 맛집이고 위생상태와 깔끔한 이런게 다 좋다. 하지만 진짜 예전에 무한도전 나왔던 문어맛집이나 지금은 없어진 예전 중문쪽 문어라면 집에 비하면 그냥 평범했다. 

 다음엔 중문 문어라면 이라고 검색해서 갈 생각..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