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제품 후기

구글크롬캐스트에서 애플tv+ 소리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안들릴때

by JeromeEugeneMorrow 2023. 1. 12.
728x90

지난 23년 12월 구글 크롬캐스트를 잘 구매하고 쓰고 있었는데 주요 용도 중 하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셋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런데 이게 희한하게 크롬캐스트 메인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잘 연결해 놓고 헤드셋이나 이어폰으로 오디오를 듣는데, 유튜브나 넷플릭스는 잘 들리는데 애플tv 영상을 볼때는 무선 헤드셋에 아무소리가 안나는 문제가 발생했다.

해결책은 간단했다. 애플이 지원하는 오디오가 돌비 오디오라 생기는 문제였다. 구글 크롬캐스트 설정에 들어가서 해당 기능을 조정하면 된다. 

구글 크롬캐스트 관련 구매 후기는 여기에 

https://newtv.tistory.com/628

 

크롬캐스트 4k 4세대 chromecast 해외 직구 및 사용 후기

크롬캐스트를 구매했다. 원래 1세대 사무실에서 미러링 목적으로 썼었는데 그것말고는 아이폰을 쓰고 보통의 스마트TV를 쓰고 있어서 딱히 크롬캐스트를 쓸 일이 없었다. 그런데 얼마전 내가 201

newtv.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