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샌프란시스코 필즈 커피 서니베일에서 마셔본 후기

by JeromeEugeneMorrow 2023. 6. 9.
728x90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중 하나라면 필즈 커피일 것이다. 모카 민트 모히토 아이스 커피인데 모히토 민트 잎을 실제로 커피아래에 깔고 모카 민트 커피를 넣고 그리고 위에 다시 민트잎을 넣어서 제공하는 커피이다. 블로그 등에서 유명해진 커피인데 아직 국내에는 지점이 없고 국내 몇군데 프렌차이즈 커피에서 비슷한 시도를 해보긴 했는데 지금은 비슷한게 없다. 페이스북 (메타) 의 마크 주커버그가 극찬을 한 커피라고 하는데 이번에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갔다가 시내에서는 마시지 못했고 팔로알토 매장을 갈까 하다가 숙소가 서니베일에 있어서 이 부군의 필즈 커피 매장을 찾아 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이거 다 마시고 나면 그 다음날부터 계속 생각난다. 어, 이런 맛이 어떻게 가능하지? 라고 생각되는 첫 느낌이고 다음날부터는 아 필즈커피 필즈커피 필즈커피 이런 혼잣말을 하게 되는 신기한 커피이다. 

매장은 이렇게 생겻고 매장에서 이용하거나 To go 가능. 가장 많이 주문하는 민트 모카 아이스주문. 생각보다 주문이 많이 밀려있기도 하고, 제조과정이 좀 오래 걸리는 편이다. 

매장내에 이런 걸 세워놨다.
주문하는 사람들

애플페이로 지불했고 6.15달러인데 한국에 돌아와서 보니 8천원 조금 넘는 금액이 나왔다. .

위 사진처럼 직접 커피를 내려서 주게 된다.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린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려주는게 아니더라는. 

나왔다.

와 이걸 무슨 맛이라고 해야하나,민트의 은은한 상쾌함과 커피 맛과 모카의 달콤한 맛이 아주 잘 섞여 있다.

다음에도 꼭 갈 예정인데, 언제 갈려나. 미국에서 한번 더 다녀올걸 싶은 곳이 있다면 필즈커피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필즈커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