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 증권, 금융 정보

SKT 배신.. 라지 요금제 플로Flo 300곡 무료가 100곡으로 바뀐다

by JeromeEugeneMorrow 2019. 12. 2.
728x90

SKT 라지요금제로 플로 FLO 음악서비스 300곡 무료를 매월 듣고 있다. 이건 라지요금제만의 혜택이다. 라지요금제랑 동일한 용량의 에센스 요금제는 이런거 없다. 주의! 그런데 매월 300곡 무료를 들으려고..12월 1일자로 들어갔더니 아래와 같은 어처구니 없는 내용이 뜬다. 더 이상 300곡이 아니라 100곡으로 곡 수가 제한이 생긴다고..

좀 어이없다. 300곡 무료는 라지요금제의 기본 혜택인것처럼 햬놓고..그럼 라지요금제를 가격을 내려주던가.. 부가서비스 혜택을 이렇게 막 줄여도 되나 싶다... 솔직히 플로 팝송도 너무 적고 중간에 계약안되서 문제가 많았는데 참고 썼는데.....결국 100곡짜리 음원서비스로 바뀌는 것인가.. SKT 부가서비스 장난이 한두번도 아니지만....

플로가 이런식으로 원래의 라지요금제 사용자를 배신하면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멜론으로 다시 가거나 이왕 이렇게 된거 애플 뮤직으로 갈아타는 게 방법일 것도 같다. 일단 100곡 무료를 2020년 1월부터 써보고 정해야겠다.

참고글

라지요금제만 제공되고 에센스요금제는 적용안되는 플로 무료

https://newtv.tistory.com/423

 

SKT 라지 요금제 대신 에센스 요금제 후회하기전에.. 차이가 있어요

SKT 요금제 라지 요금제가 에센스 요금제로 ... 바뀐거 같은데...이게 데이터 용량이나 음성 무제한 등은 거의 같아서. 같은 요금제인 줄 알았는데.. 다른게 있네요..나원 SKT 의 꼼수....새로운 요금제가 역시 안..

newtv.tistory.com

플로 관련하여 이 블로그에 썼던 글 모음

https://newtv.tistory.com/search/플로

 

'플로'의 검색결과

I've seen the future, and it works.

newtv.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