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방송,CF,마케팅

애플의 2019 연말 시즌 광고 - 써프라이즈 가 나왔네요

by JeromeEugeneMorrow 2019. 12. 4.
728x90

애플의 연말 시즌 광고 "서프라이즈" 가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해마다 이 블로그에서는 이 순간을 참 기다린답니다. 올해의 광고 제목은 "서프라이즈"입니다.  일단 올해의 광고는 이래요

https://youtu.be/iPk5sxVFCF4

 

그런데 좀 예전에 본 광고 같네요. 그러니까 오래전 misunderstood 편하고 상당히 비슷합니다. 가족들이 모인 모임에서 꼬마가 영상을 찍은 줄 모르고 있다가 마지막에 함께 보면서 감동을 받던 그 광고요..가족이 모이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이라는 점에서 아주 비슷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  할머니를 눈물짓게 했던 이 광고도 애플의 제품을 이용한 결과물을 만들어서 가족을 눈물짓게 만든다는 점에서.. 비슷하네요. 애플은 이번 연말엔 가족을 택한 것 같네요.

그동안 매년 발표되었던 애플 광고에 대한 제 글은 여기에서 보세요.

https://newtv.tistory.com/142

 

애플 2016 연말 시즌 광고

​​애플이 드디어 2016 연말 시즌 광고를 발표했다. 애플의 최근 몇 해 동안 연말 광고는 정말 특별했다. 2013년 꼬마 소년이 가족 비디오를 만드는 오해 misunderstood 라는 광고가 그랬고 그 뒤로 이어지는 201..

newtv.tistory.com

바로 작년에 빌리 아일리시의 음악으로 만들었던 2018년 광고

https://newtv.tistory.com/281

 

애플 2018 연말 크리스마스 광고 - Share your gifts

애플은 매년 연말 새로운 연말 시즌 광고를 만들어 홍보하죠. 2018 연말 시즌 광고가 올해도 어김없이 나왔습니다. 제목은 Holiday - Share Your Gifts 네요. 노래 음악은 “come out and play” 이고 Billie Eili..

newtv.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