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제품 후기

애플 에어팟프로 AirPods Pro 구매 후기 노이즈캔슬링 말을 잃게 한다

by JeromeEugeneMorrow 2019. 12. 12.

드디어 애플 에어팟프로 Airpods pro 를 11번가에서 구매했다. 애플의 정품가격은 32만9천원인데, 어찌된 이유인지.. 이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고가 없다는 이유로) 여기저기 참 할말을 잃게 만드는 가격들로 쇼핑몰들에 올려져 있다. 최종적으로 가장 저렴한 곳은 하이마트 사이트하고 11번가의 11절 활용이었다. 하이마트도 카드사별로 10퍼센트 할인해주고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거의 30만원 정도에 살 수 있고, 11번가도 11절(매월 11일)에 할인을 좀 더 해주고 1만원 쿠폰을 주고, SKT T멤버십 포인트를 쓸 수 잇고, 오케이캐시백과 엘포인트를 쓸 수 있다. 11번가의 경우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내용은 이 글의 맨 마지막에 링크와 함께 다시한번 비교.

자 그럼 개봉. 애플은 몇년전부터 비닐 벗기기 쉽게 포장이 되어 있다. 비닐 뜯느라 칼집을 내서 박스에 흠집나는 걸 방지할 수 있다.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아래 보이는 동그란 점 부분을 벗기면 된다.

뜯으면 아래와 같은 구성이다. 에어팟프로 본체와 충전케이블, 그런데 충전 케이블 usb c 인듯 웬열... 그리고 본체는 당연히 무선 충전이 된다. 이따 아래에 무선충전기에 올려놓은 사진 추가. 이어캡은 3쌍인데 한쌍은 이미 에어팟에 끼워져있고, 나머지 두쌍은 별도로 들어 있다 귓구멍 사이즈에 맞게 끼우면 된다.

라지 사이즈와 스몰사이즈가 있으니 원래 기본적으로 끼워져 있는 것은 보통 사이즈.

앞서 이야기한대로 usb-c 타입의 충전케이블 최신 맥북이 있거나 최신 아이폰 11 프로 이상 기종을 사용하고 있다면 충전에 걱정은 없을 듯. 새로운 아이폰 11프로 충전 이야기는 전에 한번 글을 올려놨었다. https://newtv.tistory.com/421

 

아이폰11프로 iPhone 11 pro 18와트 고속 충전기 이렇게 달라졌네요

지난번에 아이폰 11프로 구매 후 개봉기를 쓰면서 빼먹은것이 아이폰 11프로 부터 바뀐 충전기 이야기에요. 이번 아이폰 11프로와 아이폰 11프로 맥스에는 처음으로 18와트 짜리 고속충전기가 들어가 있네요. 다들..

newtv.tistory.com

귀에 끼워지는 부분이 예전 에어팟 시리즈보다 확실히 좋다. 아래 쪽에 오른쪽 R이라고 표시되어 있고 왼쪽에 꽂는것은 L이라고 표시 당연히..

케이스에서 열면 이런 모양이고, 닫으면 또 저런 모양. 기존 에어팟 케이스랑 가로가 좀 넓어 보이는 그래서 90도 돌리면 그 크기가 그 크기가 아닌가싶다.

기분 좋게 만드는 제조년월 까지. 애플 공홈에서 샀으면 각인을 하는건데.. 그건 좀 아쉽다.

바깥쪽을 건드리거나 해서 에어팟프로 노이즈캔슬링을 조절할 수 있고, 물론 아이폰쪽에서도 조절이 가능하다. 자전거를 타거나 할땐 정말 위험할 정도로 소음 차단 능력이 탁월하다.

 바로 아이폰을 인식하여 연결되는데, 그리고 나서 귀에 꽂고 땡 소리나고,,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는것을 바로 체험하게 된다.

귀에 꽂고 연결이 되는 순간...음악을 듣지 않아도 귀에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는....마치 진공속에 들어가 있는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그냥 턱하고 말문이 안나오게 되는 순간이다.  물론 노이즈캔슬링 이라는 기술이 애플이 만들어낸 기술도 아니고, 애플 이전에도 수많은 좋은 이어폰 헤드폰들이 있었다고 하지만, 언제나 애플빠들에게는 애플이 하고 나서야 아 그래 이거야 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지라 에어팟프로의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하고 나니까 뭔가 안심이 되고 믿음직하고 그렇다.

마지막으로 11번가에서 준 실리콘 케이스를 씌워서 슈피켄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놔 보았다. 정확히 무선충전의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된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슈피겐 듀얼 무선 충전기 리뷰는 일전에 올려놓았다. 하지만 슈피겐 사장이 정치적으로 이상한 발언을 한 사람이라 그렇게 추천을 하지 않는다.

https://newtv.tistory.com/199

 

슈피겐 무선충전기 듀얼 코일 F303W

아이폰8플러스로 바꾸면서 가장 기분 좋은 일이 무선충전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이제서야 이걸 좋아하는 아이폰 매니아들을 이해할 수 없겠지만 .... 어쨌거나 아이폰도 드디어 8과..

newtv.tistory.com

 

아무튼 에어팟 기존 버전을 일본에 다녀온 후배에게 구매한 후기를 쓴 후 이제 새로운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세상이 진짜 완전히 다르게  느껴진다.  그러니까.. 결국 무선 이어폰이 있느냐 없느냐, 에어팟이 없느냐 있느냐 단계를 넘어서 에어팟프로냐 아니냐의 차이가 분명히 있다. 32만9천원이 좀 심한 가격인 것 사실이지만, 애플의 신제품이 언제 비싸지 않은 적 있나? 앞서 이야기한 11번가와 하이마트 구매 링크를 맨 아래 첨부해 두니 비교해보시고 선택해보시길. 

https://newtv.tistory.com/205

 

애플 에어팟 구매 및 개봉 사용 후기

애플 에어팟을 구매했다. 누구나 같은 생각을 하겠지만, 아이폰을 쓰다보면 주렁주렁 매어달려 있는 유선 이어폰 (이어팟) 정말 불편하다. 게다가 아이폰 7부터 이어팟과 아이폰의 연결 줄이 동그란 형태에서 납작..

newtv.tistory.com

11번가 구매의 장점 : 1만원 추가할인, 11일 매월 추가 할인, 오케이캐시백 사용 가능, SKT 멤버십 포인트 할인, 현대카드 결제시 m포인트 사용 가능,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619447824&xfrom=&xzone=

 

애플코리아 AirPods Pro 에어팟 프로 MWP22KH/A 무선 노이즈캔슬링 - 11번가

11번가 판매자의 추천상품으로 카테고리초이스 광고 아이템을 구매한 상품입니다.

www.11st.co.kr

하이마트 구매의 장점 : 카드사 10퍼센트 할인, L포인트 할인

어쨌든 나는 11번가에서 샀다. 

http://www.e-himart.co.kr/app/goods/goodsDetail?goodsNo=0004791617

 

하이마트

[7차 예약]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무선충전][애플정품]

www.e-himar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