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수요미식회 동대입구역 3호선 함흥에 겨울냉면

by JeromeEugeneMorrow 2019. 8. 5.

수요미식회에 나온 함흥냉면 맛집 중 대중교통으로 가기 편한 냉면집이 바로 이 함흥에겨울냉면 이라는 가게다.

차로 가면 낭패다. 주차할 곳이 없다. 불법주차를 하거나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한다. 대각선 건너 장충체육관 주차장이 좀 싸다.

냉면은 준수하다. 가격도 회냉면 9500원. 요즘 다 만원 넘는데 이 정도면 정말 괜찮다. 회냉면 안에 들어가 있는 회도 꼬득꼬득하니 씹히는 식감이 좋고, 맵기도 적당하고, 달기도 적당하다. 다만 참기름이 좀 야박한데, 이 점은 오장동 함흥냉면이 좀 더 낫다.

오장동 함흥냉면 후기는 여기

https://newtv.tistory.com/349

 

한결같은 비빔냉면 시작과 끝 오장동 함흥냉면 본점

오장동 함흥냉면 누구나 알고 있는 함흥냉면 맛집. 모두가 평양냉면 이야기할 때 꾸준히 찾는 함흥냉면 본점. 가격 1만1천원. (2019년 5월 현재) 요새 평양냉면 가격 오르고 콩국수 가격 미친듯이 오르는 거 생각..

newtv.tistory.com

그래도 가격이 오장동 대비 저렴하고, 수요미식회가 인정할 정도로 맛도 괜찮다. 겨울에 먹어봤으면 하는데, 만둣국도 먹고 싶었다. 한정거장 더 내려가면 약수역 부근에 워낙 맛있는 이북식 만두집이 있어서...그래도 여기선 함흥엔 겨울냉면 이 집, 요새는 흔한 어설픈 평양냉면보다 훨씬 괜찮았다.

--

추신 : 최근에 이 집에 다시갈일이 있어서 만둣국을 먹어보았다. 이에 대한 후기는 여기에 

https://newtv.tistory.com/412

 

이번엔 만둣국 (만두국) 이다 함흥에겨울냉면 수요미식회 맛집

수요미식회에서 함흥냉면 맛집으로 알려진 3호선 동대입구역 부근 함흥에 겨울냉면. 이번엔 만둣국 (만두국)을 먹으러 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만둣국 가격은 9천원인데, 맛과 만족도는 1만원 정도 된다. 즉, 가..

newtv.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