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장소, 음식

역삼초교 부근 고깃집 육식주의자, 이 지역에서 적절한 고깃집 선택

by JeromeEugeneMorrow 2019. 12. 18.

역삼초교 부근에 은근 맛집들이 많네요. 여기가 사무실도 있고, 주택도 있는 그런 곳이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곳도 있고,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식당도 있고 그런 곳이군요. 제일 괜찮은 곳은 지난번에 올린 라멘집이었는데요. 그건 아래에 링크를 다시 올려놓고, 며칠전에 고깃집을 갔는데. 여기도 괜찮아서 올려드려요. 매장이름은 채식주의자와 반대로 되는 육식주의자 라는 이름이에요. 좀 웃긴, 영어로는 meatarian 이네요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간판은 무슨 커피집처럼 ㅎㅎ 그런데 안에도 깖끔하고 밑반찬이 식판에 개별로 나와요. 돼지고기 먹었는데요. 삼겹살, 목살, 갊매기살 모두 13000원. 서빙 알바가 구워주지는 않아요. 이 점은 좀 아쉽지만... 나머진 뭐 그럭저럭 괜찮아요 아, 찌개도 하나 나오는데 게 조각도 들어있고 시원해요. 특이한건 치즈를 찍어 먹게 주고, 카레가루를 줍니다. 와사비도 주고.. 요새 유행하는 찍어먹는건 다 주는군요. ㅎㅎ

 

 

그냥 보통 돈까스랑 일본식 라멘집이 부근에서 가고 싶다면 여기 강추

https://newtv.tistory.com/427

역삼초교 주택가 '쿠모야' 일본식 라멘 돈까스 엇 숨은 맛집

보통 상가나 역주변이 접근성이 좋지만 이 블로그에는 주로 골목 안쪽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 있다.그런데 최근 역삼동 역삼초교 주변에 있는 일본 라멘, 돈까스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역삼초교에서 길을 건너..

newtv.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